세무회계 전문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가 오는 8월 AT자격시험을 대비해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50%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AT자격시험은 한국공인회계사회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세무·회계업무를 다루는 실무형 자격증이자 세무회계자격증 시험 중 가장 실무와 유사한 자격증 시험이다.

 

매년 실무프로그램이 개정되고 있는 만큼 수험생 입장에선 상반기 최신 교재와 강의로 적시에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고 학습 시간 단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8월 AT자격시험에 맞춰 이패스코리아는 시험 준비에 최적화된 강의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8월 시험 대비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 50% 할인과 함께 1년의 수강기간, 합격 시 수강료 및 1회분 응시료 환급, 컴활 1ㆍ2급 강의, 세무회계자격증 가이드북 등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강의는 필기와 실기로 구분 제작됐으며, 최신기출문제 해설 강의도 제공해 빠르게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패스코리아의 AT자격시험 수강교재는 AT자격시험 전문가 ‘김혜숙 교수’가 10여년 간의 강의 경험과 http://cyad1.nate.com/click.kti/nateon/main@button_Bottom?ads_no=198578&cmp_no=26916&img_no=325721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수험 목적에 맞게 집필해 출간한 교재로 저자 직강의 강의로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