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K, CFP 갱신 필수교육 ‘윤리’…이패스코리아 수강생 대상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온라인 전문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가 한국FPSB 윤리교육지정기관 선정을 기념해 10월 윤리 과정을 개설했다.


윤리과정은 AFPK, CFP 갱신 시 필수로 요구되는 과정으로 윤리 2학점을 이수해야만 자격갱신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한국FP협회 온라인교육을 통해서만 윤리교육 이수가 가능했지만, 교육 지정기관으로 선정되면서 이패스코리아에서도 윤리과정을 수강할 수 있게 됐다.


윤리과정은 총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2학점씩 부여된다. 자산관리사전문가인 유평창 소장이 진행하는 ‘FP리더십 강화를 위한 재무설계직업윤리 레벨업’과 최동진 CFP가 진행하는 ‘금융분쟁사례 분석을 통한 FP윤리와 법규과정’으로 두 과목 중 선택 신청이 가능하다.

이패스코리아는 이번 신규 과정 오픈을 기념해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을 대상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과정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패스코리아는 지난 2014년 한국FPSB 지정교육기관으로 선정돼 AFPK, CFP 수료과정을 운영 중이며 30여개 이상의 계속교육과정을 보유하고 있는 교육전문회사다. 이번 선정을 통해 이패스코리아는 시험 응시를 위한 교육부터 자격취득 후 갱신을 위한 계속교육 취득, 윤리학점 이수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