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문교육기관 (주)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가 현직 마케터, 데이터분석가 및 개발자의 역량 강화와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파이썬(Python) 코딩 Master Course 신규 과정’을 이 달 개설했다.
파이썬(Python)은 코딩 초보자부터 전문 개발자까지 전 세계의 폭넓은 사용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오픈소스툴임에도 불구하고 야후, 구글, 유튜브, 카카오 등 다양한 회사와 미국항공우주국(NASA), 미국 해양대기청(NOAA) 등 연구기관 및 산업계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 중이다.

이패스코리아의 파이썬 코딩 Master Course는 파이썬 프로그램을 처음 써보는 초보자를 위한 설치 방법을 시작으로 기본문법소개, 숫자자료형, 변수, 문자열, 산술연산자, if 조건문, else, elif, for 반복문, while 반복문, 리스트, 튜플 사용에 대한 초급과정과 판다스, 크롤링으로 구성된 중급 두 가지 과정으로 구성됐다. 이어 올 해 하반기에는 인공지능을 위한 머신러닝, 딥러닝의 고급 과정도 오픈 될 예정이다.

이패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된 이패스코리아 파이썬 코딩 Master Course과정 수강 시 파이썬 문법과 크롤링 기술을 통해 웹에서 관련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며 “여기에 엑셀데이터나 데이터베이스에 적재해 빅데이터의 패턴을 분석, 코드 재사용성으로 일관된 결과물을 직접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이패스코리아 파이썬 과정은 개발 경험이 없는 마케터, 데이터분석가, 코딩입문자, 초보개발자뿐만 아니라 파이썬 외 다른 개발언어사용에 능숙한 현직개발자를 대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패스코리아 파이썬 코딩 Master Course 오픈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정가 대비 15% 할인, 수강기간 1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교육과정과 시험응시권 제공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