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회계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가 2020년 7월 25일 시험대비 ERP정보관리사 환급연장반을(전모듈)을 새롭게 오픈했다.

ERP정보관리사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iCUBE 핵심ERP 프로그램’을 이용해 회계와 세무 업무를 다루는 실무형 국가공인 자격증이다. EPR이란 독립적으로 분리된 전산 시스템인 생산, 자재, 영업, 인사, 회계 등 전 부분에 걸쳐 있는 경영 자원을 하나의 체계로 통합, 재구축해 기업의 생산성 향상 및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케하는 전사적 자원관리 프로그램이다.

회계/인사/생산/물류 4가지 모듈을 한 개의 프로그램에서 처리할 수 있고, 오늘날 기업에서 필수로 다루고 있어 취업준비생 및 실무자들에게는 필수로 취득해야 할 자격증 첫 번째로 손꼽히고 있다.

이 가운데 이패스코리아가 ‘환급연장반’을 오픈해 합격 시 수강료를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타사에서 진행하는 출석률, 진도율과 같은 복잡한 조건을 충족하지 않아도 되며, 7월 시험에 합격 후 합격 후기만 성실하게 작성하면 누구라도 환급 받을 수 있다.

이패스코리아 ERP정보관리사 온라인 강의는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이론 및 실무, 최신기출강의로 구성됐다. 2020년 개정 세법을 반영해 충분한 문제풀이가 가능하도록 단원별 문제풀이 자료를 추가로 제공한다.

 

 

수강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7월 시험 합격 시 수강료가 전액 환급되며 불합격 시 9월 시험일까지 기간을 연장해주는 ‘7월 환급+연장반’을 운영한다. 수강생들은 수강료 환급이라는 동기 부여를 제공해 효과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수강 교재는 생산, 물류파트 전임 교수인 황향숙 교수가 10여 년간의 강의 경험과 철저한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수험 목적에 맞게 집필한 교재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