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인재개발원(이하 한증원)이 주관하는 주식트레이딩전문가(STS)자격증 최종핵심 정리 인터넷 강의가 지난 24일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 공식 오픈했다.

 

한증원과 이패스코리아는 지난 1일 STS 활용을 위한 교육과정과 증권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MOU를 체결하고 STS 수험생들의 단기간 필기 합격을 위해 최종핵심 정리 인터넷 강의를 준비했다.

 

STS 자격증은 국내 주식 입문 전 예비투자자가 이론 지식과 실전경험을 갖춤으로써 이론형 인재가 아닌 실전형 인재로 거듭나기 위해 도움을 주는 자격증이다. 주식능력검정 시험인 만큼 합격을 위해서 이패스코리아의 STS 핵심정리문제 인터넷강의와 같은 전문 강의를 통해 필기시험 합격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이패스코리아 STS 최종핵심 정리 인터넷 강의는 필기시험 4과목(주식분석, 주식시장의 이해, 주식투자 분석 및 전략, 법규와 윤리)에 관한 필수 핵심요약정리와 예상문제풀이 250문제가 포함된 총 24강으로 진행된다.

 

이번  최종핵심 정리 인터넷강의는 학문과 업계에서 검증된 강사진으로 꾸려졌다.

 

국내 재무 학문분야를 수년간 활약하며 STS 교재(이론, 최종핵심정리문제집) 저자 및 이론 강좌를 진행한 경희사이버대학교 금융부동산학부 조용대 교수가 2과목(주식시장의 이해)과 3과목(주식투자 분석 및 전략)에 참여했다. 또한 다년간 수많은 금융자격증 강의를 맡아오며 합격생을 배출시킨 윤건수 대표는 1과목(주식분석)과 4과목(법규와 윤리) 강의를 제공한다.

 

이패스코리아 STS 핵심정리는 온라인 패키지 과정(90일)과 금융자격증 준비생들의 선택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단과 과정으로 구성됐다.

 

수강 신청 시 STS 수험생 특별 혜택이 포함되어있으며, 이패스코리아에 개설된 다른 금융자격증 인터넷강의(펀드&증권권유대행인, 투자자산운용사, 금융투자분석사등)를 재수강 할인가격으로 받아 볼 수 있다.

 

‘STS 최종핵심 정리’ 론칭 이벤트 및 인터넷 강의와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이패스코리아 사이트 금융자격증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