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1일(토)에 일산 킨텍스에서 CFA Level1 시험이 치러졌다. 이번 CFA 시험의 합격자 발표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1월 23일(수)에 발표가 될 예정이다. 우리나라 기준으로는 23일 저녁 11시정도가 되겠다. 먼저 CFA 시험 접수 시 등록한 개인 메일로 합격 통보가 되며, 다음날에 CFA Institute 홈페이지에서도 합격 확인이 가능하다.

 

CFA 시험은 Level 1~3까지 단계별로 진행되는 관계로, 다음 Level 2를 준비한다면 2월 13일까지가 수험료가 할인되는 2차 접수 기간이니 기간 내에 접수하는 게 좋다. 

 

이에 CFA전문 교육 기관 (주)이패스코리아(이하 이패스코리아)에서는 이번 CFA Level1 수험생 대상으로 합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격 후기 게시판에 시험 준비 노하우 및 경험담을 남겨주는 수강생들에게 다음 레벨 스웨져 노트,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들을 제공해 준다. 

 

이패스코리아 관계자는 “국제금융자격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강생들이 믿고 선택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합격을 향한 지름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후배 수험생들에게 좋은 이야기도 들려주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이번 기회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패스코리아는 1월 25일까지 CFA Level1을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 회계학, 통계학, 투자론 등의 기초실력을 배양할 수 있는 Pre-CFA를 무료로 제공하며, 사용 교재인 CFA Fundamentals 교재도 제공한다.

 

또한, 2019년 CFA Level1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핵심 요약노트인 ‘Magic Note’를 제공할 예정이다. Magic Note란 과목별 효과적인 학습을 위하여 Reading별 한글과 영어를 혼용한 핵심교재로써 LOS에 맞춰 시험 전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들을 체계적으로 요약해 그 효율성을 극대화 한 이패스코리아 전문 수험교재이다. 이 교재는 3월 중에 출간되어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패스코리아는 장기간 CFA를 준비할 수 있도록 안심수강 패키지를 서비스 중에 있으며, FRM, CAIA등 다른 국제 자격증과도 연계할 수 있는 교육과정도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