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금융 및 국내 금융, 은행, 보험 전문 이러닝 교육기관인 (주)이패스코리아는 보험자격증 전문 교육 사이트 ‘이패스손사’를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 이패스코리아에서 운영하던 손해사정사 강의는 새로 개설한 이패스손사를 통해 운영하게 되며, 향후 보험교육 컨텐츠를 전문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패스손사는 25년 이상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대학교 및 직무 연수 과정의 강사진이 구성되어 있다. 현직 최고 수준의 강사 최영호 교수를 필두로 임정원 교수, 윤성열 교수, 임경아 교수 등이 강의를 진행한다. 

 

이패스손사에서는 신체손해사정사 1차 강의로 보험계약법, 손해사정이론, 보험업법의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정규이론, 문제풀이, 요약 특강, 최종 모의고사 등 단계별로 교육과정을 서비스 중에 있다. 추가로 3월에 예정되어있는 ‘1차 계약법 판례 특강’을 통해 최영호 강사의 족집게 강의로 시험의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2차는 신체손해사정사 자격취득을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책임, 근로자 재해보상보험, 자동차보험, 제 3보험, 의학이론의 4과목을 교육하며, 1차 과정과 동일하게 정규이론, 문제풀이, 요약 특강, 최종 모의고사로 단계별로 교육과정을 서비스한다. 오프라인으로 현장 수강 시에는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2019년 4월 21일(일)에 진행되는 손해사정사 1차 시험을 대비해 최종마무리과정을 현재 모집 중에 있으며, 수험생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해당 교육과정을 신청할 시 교재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손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